미국에서 비아그라의 특허보호 기간은 2020년 4월까지다.




미국에서 비아그라의 특허보호 기간은 2020년 4월까지다. 그러나 이 같은 특허는 한국에선 지난 2012년 풀려 국내 시장엔 이미 비아그라의 복제약이 넘쳐나고 있는 상황이다. IMS헬스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팔팔정의 매출액은 179억원으로 화이자 비아그라의 매출액인 107억원보다 67% 높았다.

여성은 비아그라가 발기기능을 회복시켜 성생활을 정상으로 돌려놓았다는 점보다 남성의 자존심이 회복되면서 다시 찾아온 가족의 평화에 고마워합니다. 당시 청와대는 청와대 직원들의 고산병 치료 용으로 구입했다고 했지만 전문가들은 비아그라가 고산병 비아그라 효능 예방, 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증명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처럼 환자들이 효과를 보면서도 비아그라 약 값에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 진짜 이유는 비아그라가 건강보험 적용을 받을 수 없는 약품이기 때문입니다.

김 교수 연구팀이 이같이 조사 및 분석한 내용은 논문 ‘하천(천연수)에서 발기부전치료제 검출에 대한 하수 기여도’에 담겼으며 네이처 자매지 사이언티픽 리포트 최신호에 실렸다. 서울시립대학교 김현욱 교수 연구팀은 '하천에서 발기부전치료제 검출에 대한 하수 기여도'라는 제목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2위인 비아그라 매출액 대비 두 배에 비아그라 구입 이르는 것이다. 상단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한미약품 '팔팔', 화이자 '비아그라', 종근당 '센돔', 릴라 '시알리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